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
한국관세무역개발원

서브 페이지 컨텐츠

게시판 상세
제목 관세청, ‘제55회 납세자의 날’ 기념 모범납세자 표창
통권번호 1929 발행일 2021-03-08
금액 0 원
기자명 - 이메일 -
첨부파일

관세청, ‘제55회 납세자의 날’ 기념 모범납세자 표창

 

관세청은 3월 3일 ‘제55회 납세자의 날’을 맞아 관세 등을 성실히 납부한 모범납세자와 관세행정에 적극 협력한 세정협조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.

 

모범납세자는 ▲정부포상 8명, ▲부총리표창 14명, ▲관세청장표창 8명 등 30명이며, 세정협조자는 ▲부총리표창 25명, ▲관세청장 표창 60명 등 85명이 선정됐다.

 

모범납세자는 성실한 관세납부뿐만 아니라 수출 증대, 법규 준수도, 관세행정 협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.

 

참고로 철탑산업훈장은 ㈜케이지에프, 산업포장은 ㈜한국알박, 대통령표창은 에스에스엘엠 주식회사, 국무총리표창은 롬엔드하스전자재료코리아유한회사, ㈜오스코, ㈜원익, 성림첨단산업㈜, 디와이파워㈜가 수상했다.

 

관세청 관계자는 “모범납세자의 성실한 납세활동에 감사하다”며, “주요 세관 홈페이지에 수상자 소개 등 성실납세를 홍보하는 한편, 앞으로도 기업의 성실신고에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제공하고 기업과 협력을 확대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”고 밝혔다.

 

|정영선 기자|
 

 

※ 본 게시물은 「저작권법」에 의한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서 무단 복제 및 배포가 원칙적으로 금지되고, 이를 무단 복제·배포하는 경우 「저작권법」 위반에 해당하며, 협의 또는 허락에 의한 경우에도 출처를 반드시 명시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.

페이지인쇄
이전/다음 게시물